상단띠배너 close

베스트 포토후기

2018년 10월 베스트 포토후기 - 헤론 4인 코너카우치형

자코모 2018.11.06 15:03:01 조회수 227

 

 

 

아름다운 소파 "헤론" 을 만나고 한달 사용해본 후기를 남깁니다. 

혼수로 산 리**가구를 11년 사용을했는데 가죽이 헤지고 좌방석 꺼짐이 심해 소파를 바꾸려고 두달간 여러 업체를 방문하였는데 딱 이거다 싶은게 없어서 계속 고민중에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결정하려고했던 대기업 소파가 가죽이 금방 헤진다는 후기가많아 마음을 접고 폭풍검색끝에 자코모 소파를 알게되고 드디어 9월 3일 남양주 자코모 매장에서 헤론을 만나게되었습니다. 
4층 메인에 헤론소파가 진열되 있었는데 첫눈에 너무이뻐서 한번에 결정했습니다.
매장에 진열된 화이트 그레이 색상이 너무 마음에들었지만 세 아이들을 키우고있어 화이트그레이가 부담이될까봐 네이비로 하려고 하였는데 그날 보았던 화이트그레이의 이쁨을 포기할수없어 화이트그레이로 결정하였습니다.
제가 간날이 진열된 첫날이라 이름도 정해져있지 않은 신상품이라 후기도 없고 걱정도 되었지만 3주간의 기다림이 설레임이되어 추석이 끝나고 9월 27일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헤론소파가 배송이왔습니다. 
배송기사님 두분이 오셨는데 잘 설치해주셨고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가셨습니다. 
설치를 하고나니 매장에서 본것보다 더욱더 이뻐보이고 더욱더 웅장해보였습니다. 코너형이라 더 아늑해보이고 곡선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부드러워보이고 아름다워보이기까지 합니다. 
저희집과 너무 잘어울려서 헤론 소파를 볼때마다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자코모를 알게된게 얼마나 다행인지 자코모를 모르고 대기업 그 소파를 샀다면 이런 행복감 못느꼈을거같아요. 
여자분들이라면 다 똑같겠지만 마음에 드는 물건을샀을때의 행복감 성취감 진짜 크잖아요^^
지금도 코너자리에 앉아 창밖보며 음악듣고 커피마시는데 카페안가도 여기가 천국입니다^^

제가 소파를 선택한 기준이 다른분들께 도움이 되실수있도록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1. 제가 첫번째로 소파를 선택한 기준은 소파의 가죽질이었습니다.
-헤론소파는 100% 올가죽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소파로 기존에 인조가죽으로 마감하던 보이지 않는부분까지 최고급 퀄리티의 천연면피를 사용하여 
인조가죽과의 이색을 없애고 오래사용하여도 가죽이 갈라지거나 늘어지지않는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자코모만의 기술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 
최상의 원피를 선별하여 2.0~2.2mm의 두께로 가공하여 두꺼워 오래사용할수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소가죽과 촉감이 매우 부드러운 양가죽의 장점을 모두 가진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을 사용하여 통가죽의 두껍고 뛰어난 내구의 장점을 살리면서 
램터치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터치감 또한 느낄수있습니다.

2. 제가 두번째로 소파를 선택한기준은 소파의 디자인(코너형)이었습니다.
- 코너 카우치형 소파로 제작되어 공간을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수있으며 여러명이서 앉을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소파는 4인용 일자형이어서 다섯가족인 저희는 다 앉을수가 없어 아이들은 바닥에 앉을수밖에 없어서 소파를 고를때 무조건 코너형으로 해야겠다 생각하고
헤론으로 바꾸니 코너쪽에도 아이들이 앉을수있어 너무 좋습니다. 뿐만아니라 손님이 오셔도 많이 앉을수있어 너무 좋습니다.
또한 중간 코너형을빼면 4인 팔걸이 오픈형으로 모듈변경도 가능합니다.

3. 제가 세번째로 소파를 선택한기준은 소파의 다리높이 130mm (청소기가 소파밑을 청소할수 있는 높이)이었습니다.
- 기존소파는 청소기가 들어가지못해 청소를 못해서 항상 소파를 들어 소파를 빼서 청소를 하였는데 새로 바꿀데는 무조건 다리길이가 긴걸로 선택하려고했는데 
헤론소파는 다리높이가 130mm로 청소기로 소파밑을 청소할수있어 너무 만족합니다.

4. 제가 네번째로 소파를 선택한기준은 소파의 다리모양이었습니다.
-기존에 소파는 다리가 안이뻐서 새로 사는 소파는 다리모양을 중시했는데 헤론소파는 브론즈미러 마감으로 은은한 고급스러움이 느껴주는 스틸다리로 실제로보면 너무나 이쁘답니다.

5. 제가 다섯번째로 소파를 선택한기준은 꺼짐 걱정없는 탄탄한 좌방석이었습니다.
- 기존에 사용했던 소파는 6개월만에 좌방석이꺼져 불편함이 많았는데 헤론소파는 35kg/㎥ 고밀도 폼 스펀지가 내장되어 탄성과 복원력이 높고 꺼짐현상이 최소화되게 만들어졌습니다.

6. 제가 여섯번째로 소파를 선택한기준은 헤드레스트의 각도조절부분이었습니다.
-전에 쓰던 소파는 각도조절이 않되고 한칸만 헤드레스트가 있어 너무 불편했는데 헤론소파는 45단계로 각도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헤드레스트를 코너까지 장착하여 다양한 방향으로 앉아 
편의에 따라 몸에 맞는 각도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고정되어 있을때눈 쉽게 움직이지 않아 안정적이며 540mm의 높이의 등받이로 목을 편안하게 감싸줍니다.
헤드레스트가 하드웨어가 매립형으로 겉으로 드러나지않아 미적부분까지 고려하여 섬세하게 제작되었습니다.

7. 제가 일곱번째로 소파를 선택한기준은 허리쿠션부분이었습니다.
-헤론소파의 허리쿠션은 구스와 페더화이바가 장착되어 더욱 푹신하여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수 있습니다. 또한 자유롭게 이동 가능하여 쿠션을 뺄경우 좌방석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파에 눕거나 잘때는 아이와 같이 누울수있는 넓이랍니다.

8. 제가 여덟번째로 소파를 선택한기준은 낮은팔걸이이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소파는 팔걸이가 높아 눕거나 잘때 불편해서 목이아팠는데 헤론소파는 팔걸이가 낮아 누워있을때도 편하고 코너쪽에는 팔걸이가 없어 더 넓게 사용가능합니다.


★한가지 tip★
소파가오고 일주일됐을때 아이가 15cm정도 일자로 볼팬을 그어서 엄청 속상했는데 알콜로 지우면 없어진다는 얘기를듣고 알콜이 없어 향수를 화장솜에 뭍혀 지워봤는데 감쪽같이 없어졌답니다.
혹시 아이가 낙서를 했다면 혼내지 마시고 알콜이나 향수로 지워보세요^^


이렇게 써놓고보니 자코모소파를 선택해야하는 이유가 8가지나되네요.
자코모소파가 오고 온 식구들이 거의 거실에서 생활하고 웃음이 끊이질 않게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이 모든것을 100% 만족하게 해주는 완벽한 자코모 소파를 만난건 정말 큰 행운이었던거 같습니다. 
자코모소파는 진짜 사랑입니다^^

앞으로 번창하셔서 대한민국 국민소파 자코모가 되길 기원합니다. 

 

 

원본글 : https://jakomo.co.kr/board/plus_review_photo.php#sno=24765

총 댓글 0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오늘 본 상품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