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am09:00~pm18:00 (월~금/공휴일제외)
해피톡 am09:00~pm17:00 (월~금/공휴일제외)
오프라인 am09:00~pm19:30 (월요일~일요일)

164-910017-44504

하나은행
입금시 주문하신분 성함을 꼭 기재해주세요.
  • 공지사항
  • EVENT
  • 상품문의
  • 포토후기
  • 자주하는질문
  • 1:1문의하기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 장바구니
  • 상품문의
  • 주문조회
  • 포토후기
  • 베스트 포토후기

    21년 4월 베스트 포토후기 - 뮬 4인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깊은형)

    자코모 2021.05.07 14:04:49 조회수 3,212
    첨부파일 4_best.jpg

    1_140344.jpg


    2_140344.jpg


    3_140344.jpg


    4_140345.jpg


    패브릭에서 가죽소파로 갈아타고 싶어 지인에게 물어보니 자코모 좋다고 추천을 받음.
    홈피를 둘러보니 뮬 깊은형이 너무 이뻐 보였음.
    생각보다 예산오버이기는 하나 자꾸 눈앞에 아른아른.

    고민은 소파 들이는 날짜만 늦출 뿐!!!
    실물 영접하러 남푠님 아들님 데리고 일산매장으로 고고 씽.

    매장을 휘~ 둘러보니 구석탱이에 전시되어 있던 뮬이 똬악~~~ 눈에 들어오고
    아들과 고 스트레이트 앤 싯 다운 하니 아~ 바로 이거야!
    이 편안함 이 여유로움!!
    너란 놈! 바로 내가 찾던 소파로구나!!!

    아들님도 완전 맘에 드시는지 바~로 침 바르시고 나님 바로 결제하고 싶었으나
    나란 뇨자 깐깐한 뇨자. 이것 저것 따져 보아야지 충동 구매 노노!!!


    1.가죽 : 두말 하면 입아픔. 넘나 부드러워 자꾸 쓰다듬게 됨.


    2.사이즈: 일반 소파보다 착석하는 부분이 30cm정도 더 넓음.
    그래서 34평 거실에 너무 크지 않을까 고민했으나. 쓸데 없는 걱정이었음.
    4인 가족이 함께 앉아도 여유롭고 성인 둘이 기대 누워도 완전 여유로움.
    우리 아들님이 뮬을 사랑하시는 가장 큰 이유임.^^


    3.착석감: 패브릭 소파에 비하면 좌방석 쪽은 살짝 하드한 감이 있으나
    등 쿠션이 구스라 기댔을 때 넘나 폭신하고 편안함,
    함께 받은 구스 쿠션도 완전 푹신하고 편안함.
    아들왈 "엄마 소파가 수면제야~^^ 너무 편해서 저절로 잠이 와~"
    (아들아 공부해야지~ 잠만 자면 쓰겠니??? ^^;;; ).


    4.색상 : 뮬은 블랙이 진리라 생각 함. 너무 무거워 보이지 않는 고급진 블랙임.
    요즘 화이트나 미스티블루가 인기인 것 같기도 하고 사이즈가 커서
    블랙은 거실이 너무 어두워 보일까 걱정했으나 쓸데 없는 걱정이었음.


    5.가격 : 굳이 올가죽으로 하지 않아도 괜찮다고, 내구성 걱정은 하지 말라고 하셨으나
    전면 측면을 가죽으로 변경하였음. 소파가 크고 가죽을 추가하다 보니 가격대가 좀 있었음.


    6.배송 : 2월1일에 주문하고 3월 27일에 받음ㅠㅠ 헉…..8주……
    기다리는 시간이 넘나 힘들었음. 패브릭은 이사하며 이미 처분한지라 소파 없는 두 달은 너무 가혹했음


    7.기타 : 사은품 구스쿠션은 원래 그레이 하나, 브라운(?) 하나 인듯 하나 나님은 회색 2개로 변경함. 굿~ 초이스!!!
    우리집은 창가쪽 테이블 때문에 소파 본품만 들였으나 벤치를 세트로 놓으면 참으로 세련되고 이쁠 것 같음.


    결론 고민하고 따질 필요 없었음. 결제는 빠르면 빠를 수록 좋음. ^^


    총 댓글 0 별점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 무통장입금
    • 위로
    • 아래로

    • 무통장입금
     
    .
    • .
    • 오늘 하루 열지 않음